상품문의

제목 : 비회원으로 주문한 상품은 어디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건가요?
상품명 : 3버튼 마우스 사이드 스크롤 3DCG CAD용
문의글

(먼저 위 상품번호는 제가 구매한 제품과 동일하게 생겨서 적어 넣었습니다. 왜 그런지는 아래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주 목요일인 8월 26일에 Beatus 3버튼 유선 마우스(측면 휠 부착) 제품을 주문 및 결재한 구매자 입니다.

당시엔 간결하게 하기 위해서 비회원으로 주문했던 것인데 이게 이렇게 복잡하게 될 줄은 몰랏네요.

요점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등의 안내 페이지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 건가요?

비회원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어디에도 나와 있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참고로 주문한 제품의 주문번호는 16299 51309 11876 입니다.

 

추가문의 1)귀사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070-5123-3682 이 번호가 맞나요?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추가문의 2)마지막으로 상품 페이지를 확인한게 금요일인데 왜 아무런 안내도 없이 상품 페이지가 없어진 것 인가요?

-혹시 제가 구매한 상품이 [(노브렌드)무상표 상품] 이것으로 대체된 것 이라면 공지사항이나 혹은 구매자에게 안내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해외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것은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그저 제가 주문한 상품을 확인하고 싶은 것 뿐입니다.

아마 누구라도 자신이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 확인할 방법이 없다면 불안해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회원으로 주문한 상품들은 그런 내용을 보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어보이지만, 비회원 주문은 관련 내용이 보이지 않네요.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지언정 그렇게 구매한 사람들도 잠정적인 "세이제팬" 의 회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구매에서 만족을 느낀다면 두번째, 세번째 구매도 이어질 확률이 클텐데 저와 같은 불편한 사항을 미래의 다른 비회원 구매자는

겪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2021-09-01 13:59)

안녕하세요! 아래 문의글 답변 드렸습니다 ^^

목록으로